'천원짜리 변호사' 이청아, 아쉬운 퇴장 달래 줄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관리자 | 기사입력 2022/10/21 [10:04]

'천원짜리 변호사' 이청아, 아쉬운 퇴장 달래 줄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관리자 | 입력 : 2022/10/21 [10:04]

 

 

이청아의 ‘천원짜리 변호사’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극본 최수진, 최창환, 연출 김재현, 신중훈)에서 천지훈(남궁민 분)의 옛 연인이자 에이스 변호사 이주영 역으로 강렬한 여운을 남긴 이청아의 아쉬운 퇴장을 달래 줄 촬영 현장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청아는 대본을 손에 든 채 열중하고 있는 진지한 모습부터 변호인 석에 앉아 발견한 카메라를 향해 장난스런 표정을 지어 보이는 유쾌한 모습까지 담겨있다. 뿐만 아니라 성벽에 기대 환한 미소와 함께 어딘가를 응시하는 모습과 침대에 누워 손에 피를 묻힌 순간까지 장소를 가리지 않는 화사한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천지훈이 180도 달라진 계기를 준 사랑했던 연인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이청아. 매력적인 이주영 캐릭터를 완벽하게 완성해내며 묵직한 존재감을 선사한 그녀가 앞으로 또 다른 곳에서 선보일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SBS ‘천원짜리 변호사’는 매주 금, 토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SBS ‘천원짜리 변호사’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본 기사  
신안군, 노인인지활동책놀이로 즐거운 노후생활 선사 / 이계춘
이병철 전북도의원, 온천지역 효율적 개발·관리 촉구 / 노광배
전남도, 선비정신·전통문화 체험으로 청렴 문화 확산 / 노명숙
염영선 전북도의원, “반복되는 갑질, 도지사의 확고한 의지 필요” / 노광배
완주군, 대둔산축제 “안전하게” 집중안전점검 / 노광배
진안군, 제69회 현충일 추념식 거행 / 노광배
정읍시 수성동 주민센터, 재난안전과 농촌일손돕기로 구슬땀! / 노광배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현충일 추념식 참석 “부모 마음으로 청년 장병 보살피겠다” / 노광배
광주광역시 최지현 시의원, 광주시 분산에너지 활성화 준비 미흡 지적 / 노광배
김나윤 광주광역시의원 첨단3지구 대행개발, 문제 많아... / 노광배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