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호기심 자극’ 메인 예고 공개

관리자 | 기사입력 2022/07/14 [11:33]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호기심 자극’ 메인 예고 공개

관리자 | 입력 : 2022/07/14 [11:33]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김민재가 이상하고 아름다운(?) 계수의원에 불시착한다.

 

오는 8월 1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연출 박원국, 극본 박슬기·최민호·이봄,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미디어캔·일취월장) 측은 14일, 침 못 놓는 천재의원 유세풍(김민재 분)의 범상치 않은 계수의원 입성기가 담긴 메인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서로의 아픔을 치유하며 성장해갈 유세풍과 서은우(김향기 분)의 벼랑 끝 ‘심쿵’ 첫 만남부터 괴짜 스승 계지한(김상경 분)에 제대로 코 꿴 유세풍의 모습까지, 계수의원에서 펼쳐질 ‘심의’ 3인방의 다이내믹한 활약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이날 공개된 예고 영상은 탁월한 실력과 고운 외모를 가진 내의원 스타 유세풍의 위풍당당한 자태로 시작된다. 출세 가도를 달리던 유세풍은 뜻밖의 사건으로 인생 격변을 맞는다고. 벼랑 끝에 선 유세풍을 구하는 서은우의 모습에 이어진 “사람을 많이 구하실 분이니 꼭 살아 계십시오”라는 의미심장한 한 마디가 그의 사연을 더욱 궁금케 한다. 괴짜 의원 계지한에 제대로 코 꿰인 유세풍의 모습도 흥미롭다. “계수의원에서 열하루간 병자를 본다. 어때 자비롭기가 부처님이시지?”라는 계지한. 만인의 사랑을 받던 내의원 스타 유세풍이 어쩌다 침 못 놓는 반푼(?) 의원이 되어 계수마을에 불시착하게 됐는지 궁금해진다. 또한, 아픈 자들의 마음을 치유하며 ‘심의’로 함께 성장할 서은우와의 관계 역시 호기심을 자극한다.

 

영상이 공개된 후 각종 포털 사이트와 SNS 등에서는 “벌써부터 설렌다”, “마음 열고 기다리겠소! 빨리 오기만 하시오”, “케미 무엇?!”, “계수의원 강제 취업 당한 세풍이의 계수의원 생존기 궁금” 등의 기대감 어린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은 침 못 놓는 천재의원 유세풍이 반전과부 서은우와 괴짜스승 계지한을 만나 심의로 거듭나는 행복 처방극으로, 시즌제로 제작된다.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군주-가면의 주인’ 등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은 박원국 감독과 박슬기, 최민호, 이봄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오는 8월 1일(월)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tvN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메인 예고 영상 캡처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본 기사  
신안군, 노인인지활동책놀이로 즐거운 노후생활 선사 / 이계춘
이병철 전북도의원, 온천지역 효율적 개발·관리 촉구 / 노광배
전남도, 선비정신·전통문화 체험으로 청렴 문화 확산 / 노명숙
염영선 전북도의원, “반복되는 갑질, 도지사의 확고한 의지 필요” / 노광배
완주군, 대둔산축제 “안전하게” 집중안전점검 / 노광배
진안군, 제69회 현충일 추념식 거행 / 노광배
정읍시 수성동 주민센터, 재난안전과 농촌일손돕기로 구슬땀! / 노광배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현충일 추념식 참석 “부모 마음으로 청년 장병 보살피겠다” / 노광배
광주광역시 최지현 시의원, 광주시 분산에너지 활성화 준비 미흡 지적 / 노광배
김나윤 광주광역시의원 첨단3지구 대행개발, 문제 많아... / 노광배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