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도시관리공단, 망마국민체육센터 시설 개선공사 완료…6월 정상 운영 재개

수영장 여과기·저수조 탱크 정비 완료…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 제공

이계춘 | 기사입력 2026/06/04 [14:30]

여수시도시관리공단, 망마국민체육센터 시설 개선공사 완료…6월 정상 운영 재개

수영장 여과기·저수조 탱크 정비 완료…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 제공

이계춘 | 입력 : 2026/06/04 [14:30]

▲ 여수시도시관리공단


[시사매거진넷=이계춘]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은 망마국민체육센터 수영장 시설 개선공사를 완료하고 8일부터 정상 운영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망마국민체육센터는 지난 4월부터 5월까지 시설 대정비 기간을 운영하며 수영장 여과기 및 저수조 탱크 교체, 노후 시설물 보수 등 전반적인 시설 개선공사를 추진했다.

이번 공사는 이용객 안전 확보와 시설 환경 개선을 위한 선제적 조치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대정비를 통해 수질 관리의 안정성과 시설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켰으며, 노후 시설 개선과 이용 환경 정비를 통해 시민들에게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체육시설 이용 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송병구 이사장은 “시설 대정비 기간 동안 기다리고 협조해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체육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망마국민체육센터 다목적체육관은 지난 6월 1일부터 정상 운영 중이며, 지속적인 시설 관리와 환경 개선을 통해 더 나은 공공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망마국민체육센터 운영 및 프로그램 관련 문의는 체육시설부로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본 기사  
영암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 여수서 특별한 하루 / 노명숙
무안군청소년수련관, 탄소중립 프로그램 ‘우리동네 그린레시피’ 성료 / 이계춘
전북자치경찰위, 정책자문협의회 개최… 2026년 치안정책 방향 논의 / 노광배
나주소방서, 폭염대비 구조․구급대원 대응물품 배부 / 노명숙
부안군-시고르청춘, 창작형 여행 프로그램 ‘생애편집여행’ 성료 / 노광배
광주광역시동구 “안전한 여름나기”…폭염 종합대책 본격 가동 / 이계춘
여수시도시관리공단, 6개 기관 합동 모의훈련으로 개인정보 유·노출 대응체계 강화 / 이계춘
전남도, 탄소중립 실천 확산 민·관 협력키로 / 노명숙
김민석 국무총리, 기상청 국가기상센터 방문... 집중호우·폭염 대비 태세 점검 / 노광배
전북자치도, 여름철 호우·태풍 대비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실시 / 노광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