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소상공인연합회, 2024년 워크숍 ‘성료’구례공설운동장에서 400여명 참석으로 성황
|
이 자리에는 이기성 연합회장과 전라남도 소상공인연합회 박정선 회장, 한국 공인중개사협회 모종식 광주지부장, 광주광역시 소상공인연합회 동구지부 이예순 회장, 서구지부 장성우 회장, 남구지부 이경수 회장, 북구지부 오선신 회장, 광산구지부 오방용 회장, 최찬호 자문위원, 민주언론연합 고경일 상임고문, 중소상공인뉴스 이상희 편집국장을 비롯한 내외 귀빈과 연합회원 400여명이 참석했다.
문재홍 아나운서의 사회로 행사는 최영록 수석부회장의 개회선언에 이어 국민의례로 시작됐다.
환영사에 나선 이기성 광주광역시 소상공인연합회장은 “사랑합니다”라고 전해 소상공인들의 수고와 노력에 상생의 뜻을 담아 전달했다.
이어 유공자에 대한 표창도 진행됐다.
동부지부 이예순 회장, 광주광역시 소상공인연합회 최영록 수석부회장, 광산구지부 오방용 회장, 북구지부 오선신 회장은 소상공인연합회장상을 수상했다.
광주광역시의회 이명노 의원과 조석호 의원, 동구의회 문선화 의원, 서구의회 오광록 의원, 북구의회 김영순 의원은 각각 광주광역시 소상공인연합회상을 수상했다.
광주광역시 소상공인연합회 최정환, 정병수, 이석우, 변혜성, 장성우, 이경수 회원들에게는 광주.전남 중소벤처기업청장상이 시상됐다.
광주광역시 소상공인연합회 김명숙, 송호영 회원은 광주광역시장상이 시상됐다.
서구지부 서연의, 전애경 회원은 서구청장상, 북구지부 강경숙, 주혜원 회원은 북구청장상, 광산구지부 윤세훈, 김혜진 회원은 광산구청장상을 각각 수상했다.
이날 행사는 1부 행사에 이어 2부 초대가수 진주아의 공연에 이어 노래경연 및 체육활동을 통해 광주광역시 소상공인연합회의 침목과 화합을 도모하는 장으로 성황리 마무리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