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소상공인연합회, 2024년 워크숍 ‘성료’

구례공설운동장에서 400여명 참석으로 성황
본행사에 이어 체육활동 및 노래경연 ‘다채’

노광배 | 기사입력 2024/05/20 [09:20]

광주광역시 소상공인연합회, 2024년 워크숍 ‘성료’

구례공설운동장에서 400여명 참석으로 성황
본행사에 이어 체육활동 및 노래경연 ‘다채’

노광배 | 입력 : 2024/05/20 [09:20]

[시사매거진넷=노광배 기자] 지난 19일 10시 30분 구례읍에 위치한 구례공설운동장에서는 광주광역시 소상공인연합회(회장 이기성)의 2024년 워크숍이 성황리 진행됐다.

 

  © 노광배 기자


이 자리에는 이기성 연합회장과 전라남도 소상공인연합회 박정선 회장, 한국 공인중개사협회 모종식 광주지부장, 광주광역시 소상공인연합회 동구지부 이예순 회장, 서구지부 장성우 회장, 남구지부 이경수 회장, 북구지부 오선신 회장, 광산구지부 오방용 회장, 최찬호 자문위원, 민주언론연합 고경일 상임고문, 중소상공인뉴스 이상희 편집국장을 비롯한 내외 귀빈과 연합회원 400여명이 참석했다.

 

  © 노광배 기자


문재홍 아나운서의 사회로 행사는 최영록 수석부회장의 개회선언에 이어 국민의례로 시작됐다.

 

환영사에 나선 이기성 광주광역시 소상공인연합회장은 “사랑합니다”라고 전해 소상공인들의 수고와 노력에 상생의 뜻을 담아 전달했다.

 

  © 노광배 기자


이어 유공자에 대한 표창도 진행됐다.

 

동부지부 이예순 회장, 광주광역시 소상공인연합회 최영록 수석부회장, 광산구지부 오방용 회장, 북구지부 오선신 회장은 소상공인연합회장상을 수상했다.

 

광주광역시의회 이명노 의원과 조석호 의원, 동구의회 문선화 의원, 서구의회 오광록 의원, 북구의회 김영순 의원은 각각 광주광역시 소상공인연합회상을 수상했다.

 

광주광역시 소상공인연합회 최정환, 정병수, 이석우, 변혜성, 장성우, 이경수 회원들에게는 광주.전남 중소벤처기업청장상이 시상됐다.

 

  © 노광배 기자


광주광역시 소상공인연합회 김명숙, 송호영 회원은 광주광역시장상이 시상됐다.

 

서구지부 서연의, 전애경 회원은 서구청장상, 북구지부 강경숙, 주혜원 회원은 북구청장상, 광산구지부 윤세훈, 김혜진 회원은 광산구청장상을 각각 수상했다.

 

이날 행사는 1부 행사에 이어 2부 초대가수 진주아의 공연에 이어 노래경연 및 체육활동을 통해 광주광역시 소상공인연합회의 침목과 화합을 도모하는 장으로 성황리 마무리 됐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본 기사  
신안군, 노인인지활동책놀이로 즐거운 노후생활 선사 / 이계춘
이병철 전북도의원, 온천지역 효율적 개발·관리 촉구 / 노광배
전남도, 선비정신·전통문화 체험으로 청렴 문화 확산 / 노명숙
염영선 전북도의원, “반복되는 갑질, 도지사의 확고한 의지 필요” / 노광배
완주군, 대둔산축제 “안전하게” 집중안전점검 / 노광배
진안군, 제69회 현충일 추념식 거행 / 노광배
정읍시 수성동 주민센터, 재난안전과 농촌일손돕기로 구슬땀! / 노광배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현충일 추념식 참석 “부모 마음으로 청년 장병 보살피겠다” / 노광배
광주광역시 최지현 시의원, 광주시 분산에너지 활성화 준비 미흡 지적 / 노광배
김나윤 광주광역시의원 첨단3지구 대행개발, 문제 많아... / 노광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