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던언니’ 레이나,“오렌지캬라멜 시절 나나와 숙소 탈출”...일탈 감행한 이유는?

관리자 | 기사입력 2024/01/02 [09:58]

‘놀던언니’ 레이나,“오렌지캬라멜 시절 나나와 숙소 탈출”...일탈 감행한 이유는?

관리자 | 입력 : 2024/01/02 [09:58]

 

가수 레이나가 오렌지캬라멜 활동 시절 같은 그룹 멤버 나나와 숙소를 이탈했던 일화를 깜짝 공개한다.   

 

1월 2일(오늘) 밤 8시 40분 방송하는 E채널·채널S ‘놀던언니’ 6회에서는 채리나X이지혜X나르샤X아이비X초아와 각별한 인연을 지닌 트루디X자이언트핑크X미료X장은아X레이나가 출격해, ‘2024 언프리티 랩스타’(?)까지 방불케 하는 ‘신년맞이 짝꿍 특집’이 펼쳐진다.

 

이날 레이나는 초아의 짝꿍으로 ‘놀던언니’를 방문하지만, 정작 두 사람은 데면데면한 모습을 보여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알고 보니 이들은 과거 한 방송에서 호흡한 이후, 약 7년 만에 재회한 것이라고. 급기야 레이나는 “친구도 없고 재밌을 것 같아서 나왔다”고 셀프 폭로하고, 초아도 “모르는 사람이나 마찬가지”라고 받아쳐 ‘대환장 케미’를 발산한다. 

 

그런가 하면, 이지혜는 독특한 콘셉트로 사랑받았던 오렌지캬라멜에 대해 “로켓파워의 뮤즈라고 볼 수 있다”며 두터운 팬심을 드러낸다. 레이나 또한 오렌지캬라멜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내면서도, 데뷔 초에는 이에 적응하지 못해 힘들었던 속내를 털어놓는다. 특히 레이나는 “애프터스쿨과 유닛인 오렌지캬라멜 활동을 병행하다 보니, 두 그룹의 활동 콘셉트가 완전히 달라서 자아분열이 왔다”면서, 스트레스로 인해 결국 멤버 나나와 함께 숙소에서 탈출했던 에피소드도 공개한다. 

 

유쾌한 토크 후, 제작진은 자이언트핑크와 트루디 등 5인의 랩 실력을 치켜세우더니 즉석에서 ‘2024 언프리티 랩스타’ 랩배틀을 제안한다. 이에 ‘놀던언니’를 주제로 다섯 쌍의 짝꿍들은 치열한 랩배틀에 돌입한다. 여기서 레이나와 장은아는 반전 랩 실력을 발휘해 현장을 초토화시키고, 이지혜도 열정적인 퍼포먼스로 “접신한 줄 알았다”는 반응을 끌어낸다. “난 랩 쓰레기”라며 걱정하던 아이비는 랩 대신 무대를 씹어 먹는 활약으로 방송 분량을 톡톡히 챙겼다고 해 궁금증이 치솟는다. 

 

레이나가 솔직하게 들려주는 오렌지캬라멜 시절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해 트루디, 자이언트핑크, 미료, 장은아가 가세한 ‘흥 폭발’ 짝꿍 랩배틀이 담긴 E채널·채널S 공동 제작 예능 ‘놀던언니’는 1월 2일(오늘) 밤 8시 4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 E채널, 채널S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본 기사  
신안군, 노인인지활동책놀이로 즐거운 노후생활 선사 / 이계춘
이병철 전북도의원, 온천지역 효율적 개발·관리 촉구 / 노광배
전남도, 선비정신·전통문화 체험으로 청렴 문화 확산 / 노명숙
염영선 전북도의원, “반복되는 갑질, 도지사의 확고한 의지 필요” / 노광배
완주군, 대둔산축제 “안전하게” 집중안전점검 / 노광배
진안군, 제69회 현충일 추념식 거행 / 노광배
정읍시 수성동 주민센터, 재난안전과 농촌일손돕기로 구슬땀! / 노광배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현충일 추념식 참석 “부모 마음으로 청년 장병 보살피겠다” / 노광배
광주광역시 최지현 시의원, 광주시 분산에너지 활성화 준비 미흡 지적 / 노광배
김나윤 광주광역시의원 첨단3지구 대행개발, 문제 많아... / 노광배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