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혜영, 악플러에 일침! "지금이 된장녀.. 아무런 타격감 없어" 센 언니 입담 기대!

관리자 | 기사입력 2023/12/19 [10:15]

'라디오스타' 이혜영, 악플러에 일침! "지금이 된장녀.. 아무런 타격감 없어" 센 언니 입담 기대!

관리자 | 입력 : 2023/12/19 [10:15]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혜영이 악플러에 일침을 가한다. ‘푼수’, ‘사차원’, ‘된장녀’ 등 옛날부터 따라다녔던 악성 댓글을 공개하며 “그때는 된장녀인 척한 거고, 지금이 된장녀다. 그런 거(악플)에 아무런 타격감이 없으니까 (영상을) 보지 말라”라고 직언을 한 이혜영의 센 언니 입담이 기대를 모은다.

 

오는 20일 수요일 밤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는 이혜영, 강수정, 이현이, 지예은이 출연하는 ‘쉬면 뭐하니?’ 특집으로 꾸며진다. 필터를 거치지 않는 게스트들의 토크가 웃음 폭탄을 기대케 한다.

 

방송인, 화가 등으로 종횡무진 활약 중인 이혜영이 3년 만에 ‘라스’를 찾는다. 이혜영은 등장할 때부터 MC 유세윤의 이중생활(?)을 폭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유세윤이 연상 아내와의 ‘반전(?) 결혼 생활’을 공개한 것. “결혼 안 했으면 감옥에서 살았을 수도 있다”라는 이혜영의 ‘노(NO)필터’ 토크에 모두가 귀를 쫑긋 세워 호기심을 높인다.

 

‘돌싱 대모’ 이혜영은 ‘돌싱글즈’ MC로 경험에서 우러난 공감 어록으로 화제를 모았다. 그런데 ‘돌싱글즈’ 섭외를 처음 받았을 때 “놀리는 줄 알았다”라며 거절했다고. 그랬던 그가 담당 PD와 작가를 만나고 마음을 바꿨는데, 심지어 프로그램이 잘되도록 자신의 경험을 오픈하는 등 살신성인의 자세를 취했다고 해 그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해진다.

 

이어 ‘돌싱글즈’ 시즌1 막바지 폐암 초기 진단을 받은 이혜영은 수술 후 곧장 ‘돌싱글즈2’를 시작했는데, 녹화 도중 병원에 실려 간 사연을 공개했다. “(수술 끝나고) 누워서 쉬었어야 했는데, (아프다는걸) 인정하고 싶지 않았다”라는 이혜영의 얘기에 김구라도 “정신력이 대단하시다”라고 인정했다.

 

이혜영은 이지혜의 너튜브 채널에 출연해 전남편인 이상민에게 영상 편지를 보내 화제를 모았는데, 자발적인 결정이었냐는 물음에 진심이 담긴 이야기를 꺼내며 뭉클함을 안겼다. 또한, 배우 정우성을 갑자기 언급하며 자발적으로 영상 편지를 띄웠는데, “내 친구 우성아, 너튜브 출연해 줘!”라며 공개 섭외까지 하는 엉뚱함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혜영은 또 너튜브를 시작한 사연을 이야기하며 “20대 초반으로 돌아간 기분”이라고 행복감을 표출했다. 다만, 너튜브 악플을 언급하며 “푼수 같다, 사차원 같다라는 댓글은 요즘 시대랑 맞으니까 봐도 아무렇지 않다. 된장녀 같다? 그때는 된장녀인 척한 거고, 지금이 된장녀다”라는 화끈한 일침을 가해 통쾌함을 안겼다.

 

그런가 하면, 이혜영이 놀라운 중매(仲媒)력의 소유자라는 사실이 공개돼 놀라움을 자아냈다. 알고 보니 그가 배우 이하늬의 결혼 일등 공신이었던 것. 이혜영은 “(이하늬가) 남편 후배와 첫눈에 뾰뵤봉~ (반했다)”라며 뿌듯해했다. 이하늬는 그런 이혜영에게 큰 부담감을 선물(?)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 밖에 이혜영은 ‘올드 머니룩’의 원조로 남다른 패션 철학을 공개했다. 이어, ‘올드 NO 머니룩(?)’을 입은 과거영상이 공개됐는데 풋풋한 미모가 돋보이는 과거 이혜영의 모습은 감탄을 자아냈다.

 

센 언니 이혜영의 거침없는 입담 등은 오는 20일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본 기사  
신안군, 노인인지활동책놀이로 즐거운 노후생활 선사 / 이계춘
이병철 전북도의원, 온천지역 효율적 개발·관리 촉구 / 노광배
전남도, 선비정신·전통문화 체험으로 청렴 문화 확산 / 노명숙
염영선 전북도의원, “반복되는 갑질, 도지사의 확고한 의지 필요” / 노광배
완주군, 대둔산축제 “안전하게” 집중안전점검 / 노광배
진안군, 제69회 현충일 추념식 거행 / 노광배
정읍시 수성동 주민센터, 재난안전과 농촌일손돕기로 구슬땀! / 노광배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현충일 추념식 참석 “부모 마음으로 청년 장병 보살피겠다” / 노광배
광주광역시 최지현 시의원, 광주시 분산에너지 활성화 준비 미흡 지적 / 노광배
김나윤 광주광역시의원 첨단3지구 대행개발, 문제 많아... / 노광배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