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청 볼링팀 국가대표 김현미 선수 2023 IBF세계볼링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획득 쾌거!

3인조, 5인조 단체전 금메달

노명숙 | 기사입력 2023/10/17 [14:04]

곡성군청 볼링팀 국가대표 김현미 선수 2023 IBF세계볼링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획득 쾌거!

3인조, 5인조 단체전 금메달

노명숙 | 입력 : 2023/10/17 [14:04]

 


[시사매거진넷=노명숙] 곡성군청 볼링 실업팀을 이끌고 있는 김현미 선수가 지난 10월 3일부터 16일까지 14일간 쿠웨이트에서 열린 2023 IBF세계볼링선수권대회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는 영광을 안았다.

김현미 선수가 포함된 국가대표 볼링팀은 이번 대회에서 단체전 결승전 3인조전에서는 캐나다팀을, 5인조 전에서는 말레이시아팀을 꺾고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한편, 김현미 선수는 압도적 기량과 풍부한 국제대회 경험을 바탕으로 2022년에 이어 2023년에도 볼링 국가대표 1위로 발탁된 바 있으며, 이번 대회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선수로 출전하여 물오른 기량을 마음껏 뽐냈다.

김 선수는 “2년 연속 태극마크를 달아 영광이다. 꾸준한 훈련과 노력으로 얻은 성과라 더욱더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속 선수들과 호흡을 맞춰 더욱더 좋은 성적으로 곡성을 전국에, 그리고 세계에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곡성군 관계자는 “매년 좋은 성적으로 곡성을 세계에 알리고 있는 선수들의 기량 향상을 위하여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본 기사  
군산시, 공동학술대회 개최 ‘새만금지역 갈등해소를 위한 법제도 개선방안 모색’ / 노광배
김관영 전북도지사, 경제부총리와 전북특별자치도의 미래 숙의 / 노광배
장수군, 내수면 수산자원 보전을 위한 치어 방류 나서 / 노광배
목포시, 정부 기회발전특구 최종 선정 / 노명숙
진안군, 아동・청소년 디지털 기기 과의존 예방교육 실시 / 노광배
광주광역시, AI산업 이끌 예비창업자들, 창업의 날개 달다 / 노광배
尹 대통령, "저출생 추세 반전을 위한 대책"을 주제로 「2024년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회의」 주재 / 노광배
전북자치도, 도내 기업 육성 위한 벤처펀드 1조원 결성 순항 에코프로파트너스&현대차증권 등 운용사 8개사 선정 / 노광배
김제시, 3분기 환경점검 대상사업장 사전교육 실시 / 노광배
김제시 여성친화도시 과제발굴 워크숍 개최 / 노광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