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히어라, 장르 한계 없는 ‘극과 극’ 필모... 변신의 귀재

관리자 | 기사입력 2023/08/14 [17:28]

김히어라, 장르 한계 없는 ‘극과 극’ 필모... 변신의 귀재

관리자 | 입력 : 2023/08/14 [17:28]

 

 

장르불문 종횡무진, 배우 김히어라가 출구 없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다.

 

 

tv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에서 순수악 겔리 버허드 역을 맡아 원작을 찢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안방극장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김히어라가 뮤지컬 ‘프리다’에서 프리다 역을 맡아 하드캐리 열연, 한계 없는 변신으로 주목받고 있다. 더불어 지난 11일 방송한 KBS2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에서는 ‘프리다’의 넘버 ‘코르셋’을 열창, 객석을 압도하는 노래 실력과 카리스마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안방극장과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쉼 없이 변신을 거듭하고 있는 김히어라는 지금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에서 악행 자체를 놀이처럼 즐기는 악귀 겔리로 완벽히 분했다. 원작을 찢고 나온 듯한 그의 연기가 매주 신선한 충격을 안겨주고 있다. 재미로 사람을 죽이고 해하며 아이처럼 웃는가하면, 섬뜩한 눈빛과 허스키한 보이스로 분노를 표출하는 모습까지 순수와 악 그 자체인 ‘겔리’의 경계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마음에 빠르게 스며들고 있다.

 

반면 무대에서는 동일 인물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만큼 반전의 매력을 선보인다. 김히어라는 뮤지컬 ‘프리다’에서 고통 속에서도 삶의 환희를 잃지 않고 화려한 꽃을 피워내고자 한 화가 프리다 칼로로 분해 그녀의 열정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고통에 짓이겨진 삶 속에서 처절하게 좌절하는 모습부터 ‘삶은 축제’라고 말하는 프리다의 마지막 순간까지 흡입력 높은 연기는 물론, 뛰어난 가창력으로 프리다 넘버를 소화해내며 호평받고 있다.

 

매 작품 전혀 다른 성격과 서사를 지닌 캐릭터들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새롭게 그려내고 있는 김히어라. 장르를 떠나 한계없는 변신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작품과 캐릭터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키고 있는 김히어라의 종횡무진 활약은 또 한번 인생 연기를 경신하고 있다는 평을 얻고 있다.

 

김히어라가 출연하는 tv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는 매주 토, 일 밤 9시 20분 방송, 뮤지컬 ‘프리다’는 오는 10월 15일가지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공연한다.

 

[사진: tvN / EMK뮤지컬컴퍼니 / KBS2 뮤지컬 토크쇼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본 기사  
신안군, 노인인지활동책놀이로 즐거운 노후생활 선사 / 이계춘
이병철 전북도의원, 온천지역 효율적 개발·관리 촉구 / 노광배
전남도, 선비정신·전통문화 체험으로 청렴 문화 확산 / 노명숙
염영선 전북도의원, “반복되는 갑질, 도지사의 확고한 의지 필요” / 노광배
완주군, 대둔산축제 “안전하게” 집중안전점검 / 노광배
진안군, 제69회 현충일 추념식 거행 / 노광배
정읍시 수성동 주민센터, 재난안전과 농촌일손돕기로 구슬땀! / 노광배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현충일 추념식 참석 “부모 마음으로 청년 장병 보살피겠다” / 노광배
광주광역시 최지현 시의원, 광주시 분산에너지 활성화 준비 미흡 지적 / 노광배
김나윤 광주광역시의원 첨단3지구 대행개발, 문제 많아... / 노광배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