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16기, 솔로남녀 모두가 ‘눈물바다’ 된 ‘자기소개 타임’...집단 오열 사태 왜?

관리자 | 기사입력 2023/08/02 [10:08]

‘나는 SOLO’ 16기, 솔로남녀 모두가 ‘눈물바다’ 된 ‘자기소개 타임’...집단 오열 사태 왜?

관리자 | 입력 : 2023/08/02 [10:08]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 자기소개에서 ‘오열 사태’가 터진다.

 

8월 2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자기소개 타임’으로 눈물바다가 된 ‘솔로나라 16번지’가 그려진다.

 

이날 한 솔로남은 ‘자기소개 타임’에 임하면서, 솔직하게 자신의 사연을 덤덤한 어조로 밝힌다. 이 솔로남의 이야기에 몰입하던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는 잠시 후 말을 잇지 못하더니, 모두 “아...”라고 탄식하며 눈시울을 붉힌다.

 

16기 솔로남녀 역시 솔로남의 사연에 공감해 뜨거운 눈물을 흘린다. 영숙과 영자는 물론, 영호마저도 오열하는 것은 물론, MC 데프콘도 “아휴”라고 깊은 한숨을 내쉬다가 결국 굵은 눈물을 쏟는다.

 

잠시 후, 이 솔로남은 제작진과의 속마음 인터뷰에서 “여기 나올 때, 사실 좀 많이 울었다. 그래서 여기 와서는 안 울려고 했는데...”라고 하더니 갑자기 눈물을 터뜨린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MC 이이경은 “(나와 줘서) 고맙다”라고 새 출발을 다짐한 솔로남을 격려한다.

 

‘솔로나라 16번지’가 한바탕 눈물바다가 된 가운데, 이 솔로남은 3MC를 감동시키는 명언까지 ‘훅’ 날린다. 예상치 못한 솔로남의 ‘감동 명언’에 송해나는 “뭐야!”라고 놀라며 ‘입틀막’ 한다. 과연 ‘솔로나라 16번지’를 울고 웃게 만든 솔로남의 정체가 누구인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7월 26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3.97%(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5%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7월 3주차 ‘비드라마 TV 검색반응 TOP10’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도 1위(나는 SOLO 15기), 3위(나는 SOLO 갤러리), 4위(나는 SOLO 걸혼 커플), 7위(나는 SOLO 인스타)에 올라 매주 압도적인 인기와 화제성을 입증했다.

 

‘솔로나라 16번지’ 오열 사태의 이유는 2일(오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사진 제공=SBS PLUS, ENA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본 기사  
군산시, 공동학술대회 개최 ‘새만금지역 갈등해소를 위한 법제도 개선방안 모색’ / 노광배
김관영 전북도지사, 경제부총리와 전북특별자치도의 미래 숙의 / 노광배
장수군, 내수면 수산자원 보전을 위한 치어 방류 나서 / 노광배
목포시, 정부 기회발전특구 최종 선정 / 노명숙
진안군, 아동・청소년 디지털 기기 과의존 예방교육 실시 / 노광배
광주광역시, AI산업 이끌 예비창업자들, 창업의 날개 달다 / 노광배
尹 대통령, "저출생 추세 반전을 위한 대책"을 주제로 「2024년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회의」 주재 / 노광배
전북자치도, 도내 기업 육성 위한 벤처펀드 1조원 결성 순항 에코프로파트너스&현대차증권 등 운용사 8개사 선정 / 노광배
김제시, 3분기 환경점검 대상사업장 사전교육 실시 / 노광배
김제시 여성친화도시 과제발굴 워크숍 개최 / 노광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