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유정, ‘한층 성숙해진 매력+단아한 미모’로 꽉 채운 새 프로필 공개!

관리자 | 기사입력 2023/06/07 [14:55]

배우 조유정, ‘한층 성숙해진 매력+단아한 미모’로 꽉 채운 새 프로필 공개!

관리자 | 입력 : 2023/06/07 [14:55]

 

 

조유정의 새 프로필이 공개됐다.

 

지난 3월,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활발한 작품 활동을 예고한 배우 조유정이 내추럴함이 돋보이는 새 프로필 컷을 공개하며 앞으로 펼칠 행보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사진 속 조유정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만으로도 청초하고 단아한 미모를 자랑하며 프레임을 가득 채웠다. 정제된 표정에도 본인만의 여유로운 무드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해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보이고 있는 그녀는 조화로운 이목구비와 깨끗한 마스크는 물론, 화이트 슬리브리스, 블랙 원피스에 자켓을 매치한 상반된 흑백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남다른 비율로 모델 아우라를 자아낸다.

 

그동안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tvN ‘청춘기록’, 티빙 ‘어른연습생’, 왓챠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 등 다양한 작품에서 걸크러쉬 캐릭터부터 화려하고 사랑스러운, 통통 튀는 캐릭터까지 인물이 가진 다채로운 매력을 한층 배가시키는 안정적인 연기로 호평을 받아온 조유정. 특히 처음으로 주연을 맡은 ‘어른연습생’에서는 유교걸 ‘유라’ 역을 맡아 인물의 변화를 설득력 있게 그려내며 현실감 넘치는 열연으로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이에 비주얼부터 연기까지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보이는 조유정이 어떤 작품과 캐릭터로 찾아올지 기대가 높아진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본 기사  
전남도, 농식품바우처 시범사업 전국 최다 / 노명숙
함평군, 함평파크골프장 운영 문제점 개선 ‘시동’(2) / 노광배
(사)전국한우협회 김제시지부, 이웃돕기성금 5백만원 기탁 / 노광배
대한검도회 올해의 우수단체로 무안군청 검도단 선정 / 이계춘
순천시, 순천만가든마켓 온라인 쇼핑몰 12월 1일 정식 오픈 / 이계춘
광주광역시교육청, 제75주년 세계인권선언 기념주간 운영 / 노광배
완주군, ‘전라북도 산림환경대상’ 자치부분 대상 / 노광배
김제시, 귀농귀촌협의회 따뜻한 지역 나눔 활동 / 노광배
함평군, 제36회 세계 에이즈 날 맞아 '에이즈 예방' 캠페인 실시 / 이계춘
고창군종합노인복지관, 어려운 이웃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 노광배